2015년 12월 9일 수요일

강남비율 성형외과에 울트라펄스 CO2 레이저가 신규 도입되어 알려드립니다.

DSE사의 최신형 모델 울트라펄스 DS-40U(B) 도입

Touch LCD로 기기의 모든 동작 상태를 한 눈에 볼 수 있으며 간편한 터치로 사용자가 원하는 레이저 출력형태를 설정, 인체조직의 절개, 제거 및 파괴에 사용되며 최대출력은 30W입니다.
미세한 레이저 광선이 조사 되므로 주변조직의 영향을 최소화 하여 치료효과를 높여 줍니다.
CO2를 이용해서 레이저를 만드는데, 효과가 아주 뛰어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아주 강력한 레이저이지만, 미세하게 레이저를 발사할 수 있기 때문에 눈 주위 등의 세밀한 부위에도 시술이 가능하며, 가시광선에 해당하는 유해한 빛이 부가적으로 발생하지 않아서 상대적으로 시력 보호에 우월한 장점이 있습니다.

 울트라펄스CO2레이저는 피부박피(resurfacing)를 위해 개발된 레이저로 기존의 pulse레이저보다 아주 높은 peak power와 매우 짧은 pulse를 갖는 레이저광을 방출하여 주위조직의 열 손상을 최소화 하면서 표피를 정교하게 깎아서 점 제거 시술뿐만 아니라 흉터(여드름, 수두, 마마, 긁힌 자국 …….)제거와 주름살 치료 및 점을 빼는데 사용이 가능합니다. 

조작이 자유로워 레이저가 조사되지 않은 주위의 조직은 건강한 상태로 남게 되므로 회복이 더 빠르고, 시술 후 통증과 부종이 적고 주위 조직 손상이 적어 안전하며, 레이저광 자체에 살균  기능이 있어 감염의  위험성도 낮습니다.






치료 후 48시간은 물이 닿는 것을 피해 주시고, 연고는 딱지가 완전히 앉을 때까지 수시로 발라주시고 일주일이 지나면 딱지는 살성에 따라 조금씩 떨어집니다. 
그 후에도 색소침착이 올 수 있으므로 자외선 차단에 신경 써 주십시오. 

댓글 없음:

댓글 쓰기